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오늘의 주요뉴스

1. 올겨울 가장 강력한 한파가 찾아왔습니다. 서울의 체감온도는 영하 26도까지 내려가서 15년 만에 가장 추웠습니다. 전국에 한파 특보가 내려졌고 충남 서해안과 호남, 울릉도엔 폭설이 내렸습니다.
▶ 거대 스케이트장 된 한강…서울 체감온도 -26도

2. 제주에는 오늘(24일)도 폭설이 쏟아져 한라산 적설량은 135cm를 기록했습니다. 폭설과 강풍에 제주 공항은 내일 아침까지 항공기 운항을 전면 중단해서 제주를 찾았던 6만 명의 발이 묶였습니다.
▶ 하늘길·바닷길 끊긴 제주도…관광객 때아닌 노숙

3. 전남 해남군에서 차량 8대가 추돌해서 3명이 다쳤습니다. 눈길에 승합차가 고속버스를 들이받고 뒤따르던 차량이 잇따라 추돌하면서 일대 교통이 극심한 혼잡을 빚었습니다.
▶ 눈길에 미끄러진 차량 8대 '쾅쾅쾅'…아수라장

4. 남편 청부살해 혐의로 붙잡힌 40대 여성이 숨겨온 빚 때문에 범행을 저질렀다고 말했습니다. 남편이 모르는 카드빚을 져서 힘들다며 자신이 운영하는 노래방 단골에게 남편 살해를 부탁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 카드빚 때문에 남편 위장살해…치밀한 계획 '소름'

5. 노출 없는 평상복 차림의 여성 상반신을 몰래 촬영한 남성에게 대법원이 무죄를 선고했습니다. 성폭력 처벌법으로 처벌할 수 없다는 판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생생 리포트에서 짚어봅니다.
▶ '女 뒤따라가 몰카찍은 男…무죄?' 의외의 결과

6. 신용이 낮아도 무담보로 대출해 준다는 인터넷 광고 곧이 곧대로 믿었다간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통장을 사고판다는 광고도 1천100건 넘게 당국에 적발됐는데 넘겨준 통장 대부분이 범죄에 이용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소득 없어도 가능!' 대출 광고 믿었다간…'낭패'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