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 조합, 궁금하다"…하지원-천정명-진백림 '목숨 건 연애' 크랭크인

"이 조합, 궁금하다"…하지원-천정명-진백림 '목숨 건 연애' 크랭크인
하지원·천정명·진백림 주연의 '목숨 건 연애'가 크랭크인 했다.

8일 오전 제작사 비에이 엔터테인먼트는 "'목숨 건 연애'가 지난 6일(일) 서울 이태원 인근에서의 첫 촬영을 시작으로 3개월의 대장정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목숨 건 연애'는 연쇄 살인 사건을 둘러싼 세 남녀의 오싹하고 스릴 넘치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 스릴러와 로맨스가 가미된 독특한 장르의 탄생을 예고한다. 

하지원이 연쇄 살인마를 쫓는 의욕 넘치는 추리소설 작가 ‘제인’ 역을, 천정명이 제인의 오랜 친구이자 지구대 형사인 ‘록환’ 역을 맡았다. 여기에 중화권을 대표하는 남자배우 진백림이 제인의 마음을 뒤 흔들어 놓는 정체불명의 훈남 ‘제이슨’ 역을 맡아 순탄치 않은 러브라인을 형성한다. 

특히 최근 본격적인 한국 진출을 선언한 진백림의 첫 한국 영화로 아시아권 대표 배우들 간의 연기 호흡과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오정세, 윤소희, 송민정, 김원해, 정해균 등 개성 넘치는 조연들이 가세해 풍성한 스토리를 완성할 예정이다.

연출은 '마이웨이'의 프로듀서 출신인 송민규 감독이 맡았으며, 제젝은 '끝까지 간다', '악의 연대기'를 만들었던 비에이엔터테인먼트가 맡았다.

'목숨 건 연애'는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