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가면' 수애, 주지훈 가슴에 손…예고편 궁금증 UP

'가면' 수애, 주지훈 가슴에 손…예고편 궁금증 UP
‘가면’ 수애가 주지훈의 가슴에 손을 얹었다.

최근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가면’(극본 최호철, 연출 부성철 남건) 9회 방송분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번 예고편은 지숙(수애 분)이 민우(주지훈 분)의 가슴에 손을 얹은 장면부터 시작됐다. 민우는 “서은하 씨는 어떤 사람입니까?”라는 물음에 대해 지숙은 “얘기할게요. 언젠가는”, “우리 어쩌면 평범하게, 행복하게 살수도 있지 않을까요?”라고 대답하며 좀 더 솔직하게 다가간 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지숙이 지혁(호야 분)의 손을 잡고 도망치는 모습, 그리고 석훈(연정훈 분)이 지숙을 향해 “처남이 있어야 할 곳은 회사가 아니라 병원이야”라는 대사도 눈길을 끌었다. 특히 민우가 지숙을 향해 “내가 비밀 하나 말할까요? 왜 서은하 씨가 물에 빠져 병원에 갔는지?”라고 말하고는 곧바로 물에 뛰어든 모습은 궁금증을 증폭시키기에 충분했다.

‘가면’의 한 관계자는 “9회 방송분에서는 지숙과 민우의 관계에 있어서 큰 전환점을 맞게 되는 에피소드가 전개된다”라며 “이 와중에 동생 지혁으로 협박하는 석훈과 심사장을 향한 지숙의 판단도 큰 관심을 이끌 것”이라고 소개했다.

‘가면’ 9회분은 24일 방송된다.

사진=SBS 캡쳐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