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메이드 인 더 바이브, 5번째 주자 포맨 '신용재 작곡 참여'

메이드 인 더 바이브, 5번째 주자 포맨 '신용재 작곡 참여'
바이브 사단이 격월로 발표하는 프로젝트 싱글 ‘메이드 인 더 바이브’의 이번 주자로는 포맨(김원주, 신용재)이 나선다.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이하 더바이브)는 6월 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프로젝트 싱글 ‘메이드 인 더 바이브’ 다섯 번째 곡 포맨의 ‘넌 나의 집’을 발표한다.

이번 ‘메이드 인 더 바이브’ 다섯 번째 곡인 ‘넌 나의 집’은 더바이브의 소속 프로듀서이자 엠씨더맥스의 ‘그대가 분다’, 포맨의 ‘너 하나야’ 등을 작곡한 최성일과 포맨의 신용재가 공동 작곡한 곡으로 90년대 향수를 자극하는 편곡과 포근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포맨이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오랜만에 공개하는 음원인 만큼 심혈을 기울였다. 이번 ‘메이드 인 더 바이브’는 무엇보다 음악의 높은 퀄리티에 중점을 뒀고 누구나 쉽게 들을 수 있는 듣기 편한 음악의 곡으로 선정했다”라고 프로젝트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메이드 인 더 바이브’는 격월로 발매되며 더바이브 소속 가수 바이브, 포맨, 벤, 미(MIIII), 임세준 전원이 참여하는 프로젝트 싱글로 지난달 발매된 ‘축가’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권에 진입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포맨은 6월 23일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