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런닝맨' 정일우-이홍기-정용화, 한류레이스 대 활약

'런닝맨' 정일우-이홍기-정용화, 한류레이스 대 활약
한류스타 정일우, FT아일랜드 이홍기, 씨엔블루 정용화가 뭉쳐 패기 넘치는 레이스를 펼쳤다.

13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2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은 전국 시청률 10.3%를 기록했다. 특히 ‘런닝맨’ 세계 각국 팬들의 영상을 소개하는 오프닝은 순간최고시청률 13.83%까지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일우, 이홍기, 정용화와 함께 다이내믹하고 패기 넘치는 레이스를 펼쳤다. 미국과 중국을 비롯하여 이집트, 사우디아라비아까지 ‘런닝맨’ 전 세계 팬들의 게임아이디어로 구성된 미션으로 흥미를 높였다.

‘글로벌 미션 투어’라는 부제로 진행돼 아홉 번이나 출연한 바 있는 정용화는 그간 갈고 닦은 실력으로 김종국과 정면대결도 불사하는 등 레이스의 긴장감을 더했으며, 이홍기는 열혈 몸개그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런닝맨’ 첫 출연인 정일우는 심상치 않은 승부욕으로 빛나는 활약을 보여주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홍종현, 강균성, 유병재 등 예능 대세들과 함께하는 ‘대세남의 그때 그 곳’으로 또 다른 재미를 예약한 ‘런닝맨’은 오는 19일 방송된다.

사진=SBS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