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데스노트' 김준수, 뮤지컬만의 '엘' 만들겠다

'데스노트' 김준수, 뮤지컬만의 '엘' 만들겠다
뮤지컬 '데스노트'의 주인공 김준수의 인터뷰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 뮤지컬 '데스노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김준수의 인터뷰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3만 9천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김준수는 이번 작품에서 라이토와 운명을 건 한판 승부를 벌이는 주인공 '엘' 역을 맡았다.

인터뷰에서 김준수는 "어렸을 때부터 '데스노트' 원작의 열렬한 팬이라 뮤지컬로 만들어진다고 했을 때 기대를 많이 했고, 지금 아니면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좋은 기회에 엘이라는 독특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어서 좋다"며 "원작을 뛰어넘어서 뮤지컬만의 엘을 나타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김준수는 지난 2010년 뮤지컬 '모차르트'로 첫 무대에 올랐고, 2012년 '한국뮤지컬대상'에서는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

데스노트 김준수 소식에 네티즌들은 "데스노트 김준수, 새로운 도전 응원해요", "데스노트 김준수, 완벽한 무대 기대돼", "데스노트 김준수, 관심이 뜨겁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데스노트 김준수, 사진=SBS funE DB)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