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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통업계, 갤럭시S6 마케팅 전쟁 '점화'

이통업계, 갤럭시S6 마케팅 전쟁 '점화'
이동통신사들이 10일 갤럭시S6와 갤럭시S6엣지 시판에 일제히 들어가며 마케팅 경쟁에 불이 붙었습니다.

이동통신업계는 갤럭시S6와 갤럭시S6엣지가 작년 10월 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단통법) 시행 이후 침체에 빠진 이동통신 시장에 모처럼 단비가 될 것으로 보고 다양한 판촉수단을 동원해 고객확보에 총력을 다할 계획입니다.

SK텔레콤은 통화품질을 내세웠습니다.

SK텔레콤은 지난달 기준으로 2.1㎓ 기지국 2만6천 개를 구축해 국내 최대 3밴드 LTE-A 적용범위를 확보했습니다.

SK텔레콤은 자사를 통해 갤럭시S6·엣지에 가입하면 기존 LTE보다 4배 빠른 3밴드 LTE-A를 원활하게 누릴 수 있다는 점을 부각하고 있습니다.

또 자사 판매 갤럭시S6와 갤럭시S6에 자체 보안서비스인 'T안심' 서비스를 최초로 적용해 단말기 분실·도난 발생 위험을 크게 줄인 점과 실시간 내비게이션인 T맵과 T프리미엄 플러스 등을 제공되는 점도 강조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은 갤럭시 S6·엣지로 기기를 바꾸거나 번호 이동을 하는 고객에게는 요금절감, 멤버십 등급 상향, 분실보험 가입, OK캐쉬백 포인트 특별 적립 등의 혜택을 담은 'T클래스'에 무료로 가입하도록 해줍니다.

KT는 공시보조금이 이통 3사 가운데 가장 높다는 점을 집중적으로 부각하면서 다양한 경품과 할인 혜택으로 고객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KT는 갤럭시S6 32GB 단말기에 이동통신사 중에서 최고액인 최대 21만1천 원의 보조금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구매고객에게 올레 멤버십 포인트로 휴대전화 할부원금의 최대 15%까지 할인해 주고, 쓰던 휴대전화를 반납하면 최대 25만 원까지 깎아주는 등 다양한 방식의 할인 혜택을 줍니다.

기본료 4만1천 원 이상의 순액 요금에 가입하고 올레 인터넷을 결합하는 고객에게는 11만 원 상당의 기가 와이파이 공유기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오는 13일까지 개통한 고객을 상대로 추첨을 통해 300만 원 상당 여행경품권 등을 주는 등 다양한 경품을 내걸어 초반 기선을 잡는다는 복안입니다.

(SBS 뉴미디어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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