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2014 슈퍼모델, 스타에 도전한다…'모델하우스-Room of Ten' 방송

2014 슈퍼모델, 스타에 도전한다…'모델하우스-Room of Ten' 방송
올해로 24년째 맞는 슈퍼모델 선발대회가 슈퍼모델 프로그램 '모델하우스-ROOM OF TEN'(이하 ‘룸 오브 텐’)을 선보인다.

‘룸 오브 텐’은 지난 2014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끼와 재능을 인정받은 수상자 10인의 슈퍼모델들이 대중을 사로잡는 스타가 되기 위해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는 프로그램으로, ‘라이브 쇼팅(Show+Meeting)’이라는 새로운 시스템을 이용해 대중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이어 슈퍼모델들은 ‘라이브 쇼팅’이 진행되는 동안 다양한 미션을 해결해야하며, 이 과정에서 가장 많은 대중에게 매력을 어필한 모델들에게는 스타만이 누릴 수 있는 매니지먼트 특권이 주어진다.

특히 ‘라이브 쇼팅’ 때에는 각 분야의 연예인 게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슈퍼모델들과의 다양한 케미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모델하우스-ROOM OF TEN'에서는 외부와 단절된 공간 안에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리얼하게 보여주어 대중들이 궁금해 하는 슈퍼모델의 뷰티노하우와 1인 가구의 생활법 등 다양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로 인해 슈퍼모델의 진정성과 진솔한 매력이 엿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모델분야를 넘어 수많은 스타와 각계 엔터테이너를 배출해낸 슈퍼모델 선발대회의 연장선이 될 '모델하우스-ROOM OF TEN'은 SBS 유혜영 아나운서가 MC를 맡았으며, 2014 슈퍼모델 성혜민 정혜린 고예슬 견정환 이보림 김도연 왕현웅 강민아 진기주 서수원 등이 출연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재윤 선임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