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레드벨벳, 첫 앨범 전곡 음원 오늘 정오 대공개

레드벨벳, 첫 앨범 전곡 음원 오늘 정오 대공개
레드벨벳(Red Velvet)의 첫 앨범이 17일 정오 전격 공개된다.

레드벨벳은 이날 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국내 음악 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로 먼저 공개돼 화제를 모은 더블 타이틀곡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오토매틱’ 2곡을 비롯한 새 앨범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전곡 음원을 선공개 한다.

타이틀곡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신비로운 뮤직박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노래로 달콤한 사랑의 맛에 푹 빠진 소녀의 설렘을 담아 상큼한 매력을 전달한다. 또 다른 타이틀곡 ‘오토매틱’은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자동적으로 끌리는 마음을 풀어낸 섬세한 가사와 멤버들의 보컬이 돋보이는 어반 장르의 곡으로 멤버들의 매혹적인 보컬과 감성을 선사, 레드벨벳의 상반된 매력을 모두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레드벨벳은 18일 오후 9시부터 네이버 뮤직을 통해 ‘레드벨벳의 아이스크림 TV’를 생방송, 이번 앨범 수록곡 라이브 무대는 물론 컴백 소감과 첫 앨범 소개 등의 토크, 다섯 멤버들의 일상을 담은 셀프 카메라 영상 및 멤버들의 개성을 확인할 수 있는 개인 방송 등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모습을 공개한다. 스페셜 MC로 샤이니 민호가 참여할 계획이어서 ‘레드벨벳의 아이스크림 TV’에 대한 음악 팬들의 반응 역시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

레드벨벳은 22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신곡 무대를 처음 공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며 앨범은 18일 오프라인 출시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