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다르빗슈, 새 연인 야마모토 임신 사실 공개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는 일본인 투수 다르빗슈 유(29·텍사사 레인저스)가 레슬링 세계 챔피언 출신의 새 연인 야마모토 세이코(35)의 임신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다르빗슈는 22일(현지시간) 자신의 공식 블로그에 "교제 중인 야마모토와 사이에 새로운 생명을 내려주셨다"면서 "지난해 연말에 임신 사실을 알게 됐지만 안정기에 들어간 지금에서야 발표하게 됐다"고 적었습니다.

일본 신문 스포츠호치에 따르면 야마모토는 이미 다르빗슈와 미국에서 함께 살고 있으며 현재 임신 4개월로 올여름 출산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르빗슈는 지난해 11월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야마모토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올리고 공개적으로 교제를 선언한 바 있습니다.

다르빗슈는 2007년 탤런트 사에코와 결혼해 아들 둘을 뒀지만 2012년 이혼했습니다.

현역 시절 세계레슬링선수권대회 세 체급을 제패한 야마모토도 2006년 결혼한 일본 핸드볼 국가대표 나가시마 히데아키와 사이에 8살짜리 아들을 뒀지만 지난해 9월 결별했습니다.

다르빗슈는 "결혼 계획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히고서 앞으로도 함께 살아나갈 두 사람의 교제를 이해해주고 응원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SBS 뉴미디어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