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시청자가 응원하는 '하지나' 케미王은? '서로하나 커플'

시청자가 응원하는 '하지나' 케미王은? '서로하나 커플'
SBS 수목극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이하 하지나)를 사랑하는 팬들의 가장 큰 응원을 받는 ‘케미커플’로 ‘서로하나커플’(서진+로빈+하나)가 꼽혔다.

‘하지나’ 제작진은 지난 1월 28, 29일 이틀간 드라마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SBSNOW 트위터를 통해 시청자가 응원하는 드라마 속 케미커플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총 1만 4천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진(현빈 분)과 로빈(현빈 분), 그리고 하나(한지민 분)를 커플로 묶은 이른바 ‘서로하나커플’가 가장 큰 지지를 받았다.

팬들은 다른 듯 같은, 같으면서 다른 서진과 로빈이 과연 장하나와 어떤 로맨스를 이어갈지 궁금해했다. 또 서진과 하나가 계약 관계에 돌입하면서 어떤 새로운 스토리가 등장할 지에 대한 기대감도 내비쳤다.

‘서로하나커플’ 외에는 우정(혜리 분)의 등장으로 인한 귀여운 ‘로빈바라기 커플’에도 관심이 모아졌다.

아울러 드라마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1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주말에 같이 데이트하고 싶은 하지나 속 캐릭터는?’이라는 설문도 진행됐다. 총 4만여명 참여한 이번 소셜 프로모션에는 약 70%에 이르는 팬들이 착하고 미소가 예쁜 남자 로빈을 선택했다.

이 밖에도 ‘하지나’ 소셜네트워크에선 다양한 팬아트가 소개되며 드라마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드러나고 있다.

SBS 드라마 관계자는 “주인공인 현빈과 한지민이 회를 거듭할수록 환상적인 케미를 이뤄가면서 SNS상에서도 단기간 내에 뜨거운 반응이 있었다”며 “앞으로 ‘서로하나커플’이 또 어떤 모습으로 달달한 에피소드를 그려갈지 재미있게 지켜봐달라”고 부탁했다.    
  
한편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 구서진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로빈,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여자 장하나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리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하지나’는 4일 밤 10시 5회가 방송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