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취재파일] 김 군이 시리아로 간 까닭은?

류란 기자 peacemaker@sbs.co.kr

작성 2015.02.02 15:48 수정 2015.02.05 19:30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오디오 플레이어로 듣기 
- 오디오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휴대전화 잠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취재파일'은 '팟빵'에서도 구독할 수 있습니다. (클릭)

그동안 [SBS 취재파일]은 200여명의 SBS 기자들이 취재 현장에서 보고, 듣고, 느낀 점과 리포트로는 미처 전달하지 못한 취재현장의 뒷이야기를 글로써 솔직하게 털어놔 인터넷과 모바일에서 큰 인기를 끌어왔습니다.

새로 선보이는 [오디오 취재파일]은 글로 읽던 취재파일을 운전할 때나 산책할 때,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하게 들을 수 있도록 말과 음악으로 전달합니다.취재 기자 본인이 육성으로 전달하기 때문에 더욱 생생하게 취재 현장의 상황과 기자의 진솔한 생각을 접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터키IS김모군캡쳐_무차별적 베껴쓰기와 짜깁기 기사가 ‘뉴스 큐레이션’이란 이름으로 횡행하는 시대에 저널리즘의 기본에 충실한 SBS 기자들이 각계각층 취재 현장에서 보고 들은 이야기, 뉴스로는 못 다 한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 SBS 오디오 취재파일!

오늘 첫 번째 시간으로 얼마 전 터키에서 시리아로 넘어가 IS에 합류한 것으로 알려진 김모 군 사건을 취재한 시민사회부 류란 기자의 이야기로 준비했습니다. 지금부터 함께 하시죠. 

▶ [취재파일] 터키로 떠난 김 군의 새벽은 어떤 색이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