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빅스, 두 번째 단독 콘서트 개최

빅스, 두 번째 단독 콘서트 개최
빅스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가 개최된다.

28일 소속사 측은 “빅스가 3월 28, 2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VIXX LIVE FANTASIA-UTOPIA-’를 연다”고 밝힌데 이어 티켓 오픈 관련에 대한 내용을 공지했다.

빅스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VIXX LIVE FANTASIA-UTOPIA-’는 2월 5일 오후 8시 옥션티켓을 통해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이번 공연의 타이틀명인 ′UTOPIA′는 현실적으로 존재하지 않는 이상향을 의미하는 ‘유토피아’에서 착안한 타이틀로 기존의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콘셉트의 유일무이한 무대를 선보이겠다는 빅스의 야심찬 각오를 담고 있다.

빅스는 그간 컴백 때마다 누구도 시도하지 않은 파격적인 콘셉트와 환상적인 비주얼로 대중을 압도했고 지난해 발매한 ‘에러’로 음악 프로그램 5관왕을 차지해 명실상부 대세 아이돌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중국, 홍콩, 일본 등 해외 팬들과의 만남을 통해 차세대 한류돌로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또 빅스는 지난 해 개최된 첫 단독 콘서트 ‘VIXX LIVE FANTASIA-HEX SIGN-’에서 판타지 가득한 무대 구성과 섹시하고 강렬하면서도 때로는 부드럽고 발랄한 팔색조 매력을 발산, 아이돌에서 아티스트로 한 보 진화된 모습을 선보이며 공연계의 신성으로 등극했다. 이번 ‘UTOPIA’ 공연에서 역시 역대급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치열한 티켓 예매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