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박준형, 싸이더스HQ와 전속 계약…13년 만에 친정 돌아왔다

박준형, 싸이더스HQ와 전속 계약…13년 만에 친정 돌아왔다
god 맏형 박준형이 13년 만에 친정으로 돌아왔다.

박준형은 ㈜iHQ(아이에이치큐)의 매니지먼트 사업본부인 sidusHQ와 전속계약,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돌입했다.

지난해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며 12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god가 가요계를 평정한데 이어 맏형 박준형은 탁월한 예능감으로 SBS ‘룸메이트 시즌2’, tvN ‘오늘부터 출근’ 등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박준형은 2002년 god ‘Chapter 5’ 활동까지 함께했던 sidusHQ와 13년 만에 다시 손을 잡았다. 

sidus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지난해 15주년을 기념해 완전체로 뭉친 god에 이어, 맏형 박준형이 13년 만에 친정 sidusHQ 돌아와 계속해서 인연을 이어나가게 됐다. 처음을 함께한 식구인 만큼 박준형의 왕성한 활동에 단단한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도록 노력하겠다. 지금과 같이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하며 다시 시작한 박준형의 활동을 응원했다.

박준형은 현재 god 활동은 물론, ‘룸메이트 시즌2’에서 장난기 가득한 큰 형으로 동생들과 스스럼없이 지내는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25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애니멀즈’에서는 동물과 교감하며 전과는 또 다른 면모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