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하이드지킬,나 혜리 “걸스데이 멤버들, 연기 조언해줘”

하이드지킬,나 혜리 “걸스데이 멤버들, 연기 조언해줘”
‘하이드 지킬, 나’ 혜리가 걸스데이 멤버들과 서로의 연기를 응원하고 있는 사실을 전했다.

혜리는 15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진행된 SBS 새 수목드라마스페셜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제작발표회에서 “걸스데이 소진 같은 경우, SBS 주말드라마 ‘떴다 패밀리’에 출연하고 있는데 멤버 모두 현장에 있어 본 배우로서 이야기를 많이 하는 편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아무래도 상의를 많이 하고 이야기 많이 해서 우리끼리 배우는 것 같다. 열심히 배우고 있다. 멤버들은 나를 제일 잘 아는 언니들이라 이렇게 하면 예쁘겠다 등 옆에서 모니터도 해주고 조언도 해준다. 같이 재미있게 상의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혜리가 맡은 극중 민우정은 20대 초반 대학생으로 극작을 전공하는 작가 지망생이다. 똘똘하나 엉뚱하고 귀여운 호기심과 똘끼가 충만한 캐릭터. 이중인격 중 한 명인 로빈(현빈 분)을 향한 애정공세를 퍼붓게 된다.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피노키오’의 바통을 이어 받아 1월 21일 첫 방송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사진 김현철 기자)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