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아찔 댄스에 男心 초토화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아찔 댄스에 男心 초토화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티저 영상과 이미지가 남성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지난 24일 헬로비너스의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은 섹시 산타로 변신한 헬로비너스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이에 소속사 측은 "헬로비너스의 신곡 발표는 '끈적끈적' 활동의 연장선상으로 이미 지난달 컴백 전부터 기획된 것이다"라며 "'위글위글' 댄스영상 역시 이번 활동을 위한 사전 이벤트 겸 일종의 예고편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위글위글' 댄스영상이 총 조회수 500만 돌파라는 예상치를 훨씬 뛰어넘는 뜨거운 반응을 얻어 이번 신곡 활동에도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에 공개된 '위글위글' 티저 사진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촬영한 것으로, 산타 의상을 입은 6명의 멤버들이 섹시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데뷔 이래 처음으로 19세 등급 판정의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티저 영상은 멤버들의 아찔한 의상과 농염한 몸짓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에 네티즌들은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진짜 섹시해",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대박이네요",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풀버전이 보고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사진=판타지오 뮤직)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fun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