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X마스 아이 선물, 캐릭터 완구·TV 소품 인기"

"X마스 아이 선물, 캐릭터 완구·TV 소품 인기"
온라인쇼핑몰 CJ몰(www.CJmall.com)과 소셜커머스 CJ오클락(www.oclock.co.kr)을 운영하는 CJ오쇼핑은 올해 크리스마스 유아동 선물의 특징으로 '캐릭터 완구'와 'TV 소품'을 꼽았다.

CJ오쇼핑에 따르면 올해에는 전통적 인기 완구인 블록 등을 대신해 또봇 등 TV방영물의 캐릭터 로봇(작동완구류)이나 애니매이션 겨울왕국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장난감이 많이 팔리고 있다.

이에따라 CJ오클락은 18일 '또봇·바이클론즈 모음전' 딜을 다시 마련해 최대 38% 할인 가격에 로봇 작동완구를 판매한다.

CJ몰에서는 '토이트론 퓨처북 겨울왕국 로봇 세트'를 7만9천800원에 살 수 있다.

또 최근 육아 예능프로그램에서 간접적으로 노출된 특정 유모차나 인형 등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찾는 부모들도 많다.

디트로네 전동차(CJ몰 가격 220만원대), 꿈비 인디언 텐트(5만7천원), 라마 인형(6만9천원) 등이 대표 상품이다.

CJ오쇼핑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선물은 다음 주 월요일 정도까지는 늦지 않게 준비해야한다"며 "CJ몰과 CJ오클락의 기획전 등을에 인기 유아동 선물을 합리적 가격으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