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원조 체조 요정' 신수지 이번엔 '골프 요정'으로 변신

'원조 체조 요정' 신수지 이번엔 '골프 요정'으로 변신
신수지, 안경현  골프 개과천선 프로젝트 체인지에 도전!
SBS골프 '오픈 골프쇼, 체인지' 12월 18일(목) 밤 10시 30분


'원조 리듬체조 요정' 신수지와 '야구계의 유쾌한 카리스마' 안경현 SBS스포츠 해설위원이 '오픈 골프쇼 체인지'(이하 체인지) 시즌1의 대미를 장식한다. 

'체인지'는 SBS골프에서 올해 4월 론칭한 신개념 공개 레슨프로그램으로, 문제적 스윙을 하는 아마추어 골퍼들이 단 4주 만에 기적 같은 변화를 보여줘 시청자들에게 열띤 호응을 얻었다. 시즌1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도전자인 안경현 해설위원은 구력은 15년이지만 골프레슨을 단 한 번도 받아본 적이 없고, 구력 5개월의 신수지는 과한 유연함 때문에 오버스윙만 나와 체인지에 문을 두드리게 됐다.
이미지
본격적인 트레이닝에 앞서 펼쳐진 사전점검에서 안경현은 왕년의 강타자답게 250m를 훌쩍 넘기는 장타를 자랑했지만, 어디로 튈지 모르는 방향감각 때문에 진땀을 뺐다. 한편, 최근 '프로볼러'로 변신한 만능 스포츠우먼 신수지는 유독 골프채만 잡으면 '헛스윙'만 하며 실력이 늘지 않았다.

리듬체조하듯 골프하는 신수지와 야구하듯 스윙하는 안경현. 이들을 변신시켜줄 고민 해결사 체인지의 이현호와 김태복 레슨프로는 4주도 아닌 단 3주간 아주 혹독한 트레이닝을 시작했다.

과거 최고의 스포츠 스타들은 3주 만에 반전실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이들의 험난한 골프 도전기는 18일(목) 밤 10시 30분 SBS골프 '오픈골프쇼, 체인지'에서 공개된다.

(SBS골프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