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포츠 월드] 2016년 올림픽 개최지에 역대 마스코트 모여

[스포츠 월드] 2016년 올림픽 개최지에 역대 마스코트 모여
안내

We only offer this video
to viewers located within Korea
(해당 영상은 해외에서 재생이 불가합니다)

2016년 하계 올림픽이 열릴 리우 데 자네이루에 역대 올림픽 마스코트들이 모였습니다.

1980년 모스크바 대회의 불곰 미샤부터 2012년 런던올림픽 대회의 웬록까지, 사진 찍고 껴안고 어린이들은 신이 났습니다.

역대 마스코트들은 다음 달 2일 발표될 리우 올림픽 마스코트와 도시를 돌며 올림픽 열기 조성에 나섭니다.

---

유럽 프로골프 시즌 마지막 대회인 DP 투어챔피언십 첫 날 세계 1위 로리 매킬로이가 산뜻하게 출발했습니다.

보기 없이 버디만 6개를 기록하며 쉐인 로리와 함께 공동 1위에 올랐습니다.

이번 대회를 앞두고 자신의 SNS에 엄청난 무게의 바벨을 들어 올리는 훈련 장면을 올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매킬로이는 우승을 자신했습니다.

[매킬로이 : 이번 라운드는 잘 끝낸 것 같습니다. 남은 라운드에서 더 퍼팅을 잘해서 타수를 줄일 생각입니다. ]

지난 대회 우승자 헨릭 스텐손은 2타차 공동 5위에 자리했습니다.

---

세르히오 가르시아가 특별한 캐디를 영입합니다.

같은 스페인 출신으로 평소 친분이 두터웠던 전 테니스 세계 1위 카를로스 페레로를 캐디로 고용해 다음 달 타일랜드 오픈에 나섭니다.

---

미국 북동부 지역에 내린 기록적인 폭설에 미국프로풋볼 버팔로 빌스의 홈구장이 하얗게 뒤덮였습니다.

뉴욕과 주말 경기를 앞둔 버팔로 구단은 눈을 치울 아르바이트생 500명 모집에 나섰는데 경기장까지 올 방법이 없어 애를 태우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