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모던파머' 박민우 "농므파탈 이하늬, 몸빼 뒤태가 섹시"

'모던파머' 박민우 "농므파탈 이하늬, 몸빼 뒤태가 섹시"
SBS 주말미니시리즈 ‘모던파머’(극본 김기호, 연출 오진석)의 박민우가 이하늬의 뒤태가 섹시하다고 전했다.

박민우는 13일 오후 경기도 일산 탄현 SBS 드라마 제작센터에서 열린 ‘모던파머’ 기자간담회에서 “대본에 쓰여져있는 대로 하늬누나를 ‘농므파탈(농촌의 팜므파탈)’이라 말했는데, 하늬누나는 뒤태가 섹시하다. 몸뻬바지를 입고 걸어갈 때 뒤태가 굉장히 섹시하다. 그럴땐 정말 농므파탈이다”라고 말했다.

박민우는 ‘모던파머’에서 밴드 엑셀러트 소울즈의 멤버 강혁 역을 맡아, 다른 멤버 이민기(이홍기 분), 유한철(이시언 분), 한기준(곽동연 분)과 좌충우돌 시골 적응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하늬는 이들이 생활하는 농촌, 하두록리의 미혼모 이장 강윤희 역으로 출연 중이다.

이날 기자간담회 현장에선 박민우 이외에도 이홍기, 이시언, 곽동연, 서동원, 박영수 등 모든 ‘모던파머’ 남자 출연진이 이하늬의 털털한 매력을 칭찬했다.

한편 농촌으로 귀농한 네 명의 록밴드 멤버들이 펼치는 유기농처럼 맑고 청정한 우정, 사랑이야기가 그려지는 ‘모던파머’는 매주 토, 일요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