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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스, 2주 연속 '더쇼 초이스'…中 동시 접속 '70만 돌파'

빅스, 2주 연속 '더쇼 초이스'…中 동시 접속 '70만 돌파'
빅스의 중국 내 인기가 심상치 않다.

빅스는 지난주에 이어 4일 방송된 SBS MTV, SBS funE ‘더쇼 시즌4’(이하 ‘더쇼’)에서 2주 연속 ‘더쇼 초이스’의 주인공이 된 가운데 중국 현지 실시간 접속자 수가 70만 명을 돌파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더쇼’는 SBS 플러스가 중국 최대 포털사이트 투도우와 손잡고 공동 제작하는 국내 최초 한중 음악프로그램으로 SBS MTV, SBS funE와 더불어 투도우를 통해 동시 생방송되며 한중 팬들은 실시간으로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빅스는 10월 28일과 11월 4일 방송의 ‘더쇼 초이스’로 선정돼 한국에 이어 중국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특히 빅스의 1위 소식은 환치우왕, 신민왕, 인민왕, 신화왕을 포함한 중국의 영향력 있는 매체들을 통해 대서특필된 것은 물론 중국 온라인 포털사이트 메인을 장식했다. 이들은 “보이그룹 빅스 1위! ‘더쇼’를 빛내다”“‘더쇼 초이스’ 주인공 빅스! 또 한 번의 영광” 등의 타이틀을 앞세워 경쟁적으로 기사를 보도하며 빅스의 중국 현지 인기에 주목했다.

빅스는 신곡 ‘에러’(Error)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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