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서경석·김미현 ‘환상의 콤비’서 임형준·고은미와 골프 맞대결…30일 방영

서경석·김미현 ‘환상의 콤비’서 임형준·고은미와 골프 맞대결…30일 방영
서경석 김미현의 색다른 골프원정기 ’환상의 콤비’… SBS골프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방영

SBS골프 '환상의 콤비'와 대결할 네 번째 게스트는 대한민국 대표 감초 배우 임형준과 악녀 전문 배우 고은미다.

연예계 골프 마니아 서경석과 ‘슈퍼 땅콩’ 김미현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환상의 콤비'는 서경석과 김미현이 한팀이 되어 연예계 골프 고수와 대결을 펼치는 골프 대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2승 1패의 전적으로 MC팀이 앞서고 있다.

임형준, 고은미는 대결에 앞서 “김미현 프로와 라운드를 할 수 있다는 것은 가문의 영광”이라며 팀 이름을 임형준이 과거에 출연한 영화 ‘가문의 영광’을 따라 가문의 영광으로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골프 시작한 지 이제 3년 된 새내기 골퍼 임형준은 강성진, 박광현, 박준규 등 역대 남자 게스트 중에서 최약체로 평가받았다. 하지만 임형준은 이에 굴하지 않고 본인만의 특이한 스윙으로 MC팀을 끝까지 쫓아다니는 일명 ‘좀비 골프’ 플레이를 펼쳐 서경석, 김미현을 진땀 빼게 했다. 
이미지
또한, 임형준과 함께 대결을 펼친 파트너 고은미는 구력 9년에 평균 스코어는 90대로 자칭타칭 골프 마니아다. 경기 전 유독 자신 없는 모습을 보인 고은미는 첫 홀이 시작되자마자 빈틈없는 플레이를 선보여 두 MC뿐만 아니라 파트너 임형준까지 놀라게 했다. 특히 평소 브라운관에서 보여줬던 차도녀 이미지와 달리 호탕한 웃음과 털털한 입담으로 촬영장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만들었고, 서경석과 김미현은 고은미의 플레이를 보고 “역대 출연한 여자 게스트 중 가장 잘 치는 거 같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해 불꽃 튀는 접전을 보여준 이번 대결은 10월 30일(목) 저녁 8시 30분 SBS골프 서경석, 김미현의 환상의 콤비에서 공개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