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2연승 도전' 서경석·김미현, ‘환상의 콤비’서 박광현·신수지와 골프맞대결

'2연승 도전' 서경석·김미현, ‘환상의 콤비’서 박광현·신수지와 골프맞대결
연예계 대표 ‘싱글 골퍼’ 배우 박광현과 원조 ‘체조요정’ 신수지가 SBS골프 환상의 콤비에 출연해 골프실력을 뽐낸다.  

방송 첫 회 만에 골프 매니아 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골프 버라이어티 환상의 콤비는 개그맨 서경석과 ‘골프 레전드’ 김미현이 한 팀이 되어 각 분야의 골프고수와 대결을 펼치는 색다른 골프 원정기다. 

앞서 배우 강성진, 김가연을 상대로 첫 승을 따낸 환상의 콤비팀은 두 번 째 대결자로 배우 박광현과 전 국가대표 체조선수 신수지를 만났다. 매일같이 골프 연습장에 출근 도장을 찍는다는 배우 박광현은 15년의 구력을 자랑하는 연예계 대표 베테랑 골퍼다. 또한, 박광현과 한 팀을 이룬 원조 ‘체조요정’ 신수지는 현재 골프의 매력에 빠져 골프 티칭 프로를 준비하고 있다.

이미지

구력 15년의 골프고수 박광현과 골프의 매력에 눈을 떠 열정을 쏟아 붓는 신수지는 서경석과 김미현의 ‘환상의 콤비’에 맞서 예측할 수 없는 팽팽한 승부로 상상이상의 골프 대결을 펼쳤다. 특히, 김미현의 특별교습으로 단기간에 일취월장한 실력을 보여준 서경석과 경기가 진행될수록 그린에 감도는 박광현과 신수진의 핑크빛(?) 팀 워크로 촬영장이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2연승을 꿈꾸는 서경석, 김미현의 환상의 콤비는 10월 2일(목) 밤 8시 30분 SBS골프에서 방송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