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동률, 성남-일산 매진…전국투어 티켓파워 과시

김동률, 성남-일산 매진…전국투어 티켓파워 과시
3년 만에 새 앨범을 전격 발표하는 김동률이 성남에 이어 일산 공연도 매진을 기록하며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11월 1일 부산을 시작으로 9개 도시 전국 투어 콘서트에 돌입하는 김동률은 지난 15일 오후 2시 ‘2014 김동률 전국투어 콘서트-동행-’ 1차 티켓이 오픈되자마자 2분 만에 성남(11월 8~9일, 성남아트센터) 공연 티켓이 동났다. 이어 26일 2차 티켓 오픈에서도 일산(11월 29~30일,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 공연이 매진을 기록하면서 티켓 파워를 드러냈다.

부산(11월 1~2일, 부산KBS홀), 광주(11월 15~16일, 광주문화예술회관), 전주(12월 6~7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도 성공적인 예매율로 매진을 눈앞에 두고 있어 지방 공연업계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는 평가다. 부산, 성남, 광주, 고양에 이어 서울, 대전, 대구, 창원 티켓오픈 일정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며 하나프리티켓 단독으로 판매된다.

김동률은 그간 콘서트를 통해 ‘빛과 소리의 향연’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매진사례를 이어왔다. 그만큼 김동률의 콘서트는 공연계의 대표적인 티켓 파워를 상징하는 아이콘으로 인정받고 있다.

최근 앨범 녹음을 모두 마친 김동률은 “이제 노래들은 내 손을 떠났고 이제 곧 여러분들이 들어주는 일만 남았다. 어디에서 누구에게, 어떤 모습의 싹을 틔우게 될지 정말 궁금하고 기대가 된다. 널리널리 퍼지는 것도 좋겠지만 오래 오래 듣게 되는 그런 음악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김동률 정규 6집 ‘동행’은 10월 1일 0시에 발표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