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률이 정규 6집 ‘동행’의 타이틀곡 ‘그게 나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6일 정오에 공개되는 ‘그게 나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30초 분량으로 공유의 내면 연기가 압권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공유는 “학창시절 전람회 음악을 테이프로 듣는 추억은 잊히지 않는다. 김동률은 전람회 시절부터 좋아했던 뮤지션이다. 그의 20주년을 응원하는 마음에 이렇게나마 출연으로 축하해주고 싶었다. 김동률의 ‘그게 나야’를 처음 전해 들었을 때 역시 김동률이란 생각이 들었다. 들으면서 순간 울컥했다”라고 밝혀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김동률 역시 공유에 대해 감사를 전했다. 김동률은 “노래에서 내가 채 알지 못했던 한 부분을 공유의 연기가 채워주는구나 라는 생각을 했다. 노래의 감성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연기로 풀어낸 것에 감탄하며 진정 배우구나 라고 생각했다”라고 밝힌 바 있다.
3년 만에 앨범을 선보이는 김동률은 지난 24일 오후 페이스북에 수록곡 10개의 제목을 발표해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정규 6집 ‘동행’에는 ‘고백’‘청춘’(feat.이상순)‘내 사람’‘ Advice’(feat.존박)‘그게 나야’‘퍼즐’‘내 마음은’‘오늘’‘그 노래’‘동행’으로 총 10곡이 담겨 있다.
김동률 정규 6집 ‘동행’은 10월 1일 0시에 발표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