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에일리 맞아?' 파격 앨범 재킷 공개 '눈길'

'에일리 맞아?' 파격 앨범 재킷 공개 '눈길'
지난 22일 신곡 ‘손대지마’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에일리가 이번에는 파격적인 앨범 재킷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24일 오전 에일리는 소속사 SNS를 통해 파격적인 변신이 돋보이는 세 번째 미니앨범 ‘Magazine’의 재킷 표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앨범 재킷에는 그 동안 보여줬던 귀여운 이미지는 온데간데없이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에일리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앨범 디자인 역시 진짜 잡지(매거진)를 연상시키고 있어 그녀의 세 번째 미니앨범 ‘Magazine’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이번 미니앨범 ‘Magazine’은 ‘보여줄게’로 환상의 호흡을 과시한 작곡가 김도훈, 한국을 대표하는 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 정기고의 ‘너를 원해’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프로듀서팀 Jakops, 귓방망이 등 실력파 음악 스태프들의 색깔 있는 음악과 에일리의 팔색조 보컬이 만들어낸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미니앨범에서는 에일리가 작사, 작곡에도 직접 참여해 더욱 진실 된 그녀의 감성을 더욱 깊이 느낄 수 있다.

에일리의 세 번째 미니앨범 ‘Magazine’은 25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앨범은 29일 발매된다.

에일리는 새 앨범 발매 당일인 25일 250여명의 팬들과 함께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