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박찬호 SBS 야구 해설위원 “이승엽, 전화도 안 받더라!”

박찬호 SBS 야구 해설위원 “이승엽, 전화도 안 받더라!”
야구계의 레전드 박찬호가 2014 인천아시안게임이 열리는 송도 IBC 국제 방송센터 SBS에 방문해서 한 말이다.

타 방송사 해설을 맡은 이승엽과 이야기를 나눠봤는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 안그래도 도착하자마자 바로 전화했는데, 제 전화를 안받던데요? 벌써부터 라이벌전인가봐요” 라며 여유있는 미소를 전했다.

이어 “ 전 투수였고, 이승엽 선수는 현재 활약하고 있는 타자니까 각자의 눈높이에서 최선을 다하고 싶다. 김치찌개와 된장찌개의 맛의 선택은 시청자의 몫인 것 같다” 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에 박찬호는 “ 내 본업은 아니지만,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진솔한 중계를 하겠다. 그리고 꿈나무들에겐 다양한 야구에 대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박찬호는 이번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SBS 야구 경기 현장 중계 해설위원을 맡아 SBS 스포츠 정우영 캐스터와 이순철 해설위원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대망의 첫 중계는 대한민국과 대만전인 24일 수요일 오후 5시 30분 SBS 중계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사진제공:OSEN]

(SBS스포츠 이향구 기자) 



SBS스포츠 뉴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업데이트 받으시면 EPL중계 안내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 http://goo.gl/V9NM5b
IOS : http://goo.gl/lDDjwT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