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엄마의 정원’ 최태준, 얼음물 샤워 동참 ‘훈훈’

‘엄마의 정원’ 최태준, 얼음물 샤워 동참 ‘훈훈’
일일 드라마 ‘엄마의 정원’ 차기준 역할의 배우 최태준이 ‘얼음물 샤워 (icebucket challenge)’에 동참했다.

최태준의 소속사 엠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ALS’ 치료법 개발을 위해 미국 ALS협회가 진행 중인 릴레이 캠페인 ‘얼음물 샤워’에 참여한 최태준의 사진 및 영상을 공개했다.

'얼음물 샤워(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루게릭병 환자들을 후원하기 위해 미국 ALS 협회가 진행중인 모금 운동에서 시작된 것으로 얼음물 샤워를 한 뒤 3명을 지목하고 그들은 24시간내에 얼음물 샤워를 하지 않으면 100달러를 기부하게 되는 이벤트다. 빌게이츠, 마크 주커버그, 팀 쿡, 네이마르 등 해외 유명인사부터 국내 연예인들의 동참으로 연신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최태준은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임주환으로부터 요청을 받아 동참하게 됐으며, 갑작스러운 지목에도 흔쾌히 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최태준은 “이런 뜻깊은 캠페인에 참여하게 해준  임주환씨에게 감사드린다. 많은 분들이 루게릭병에 대해 관심을 갖고 도움을 주셨으면 한다”며 다음 참여자분들도 뜻깊은 마음으로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그는 자신의 다음 참여자로 가수 에디킴, 배우 현우, 가수 어반자카파 조현아씨등을 지목해 기대를 모았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