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하의까지 벗어서 교환한 선수들…각별한 우정

[월드컵 채널 SBS]

<앵커>

월드컵 소식 몇 가지 더 전하겠습니다. 경기가 끝나고 선수들끼리 상의를 벗어서 유니폼을 바꾸는 모습 많이 보셨죠. 그런데 좀 다른 모습이 카메라에 잡혔습니다.

하의까지 나눠 가진 선수들 모습인데 이영주 기자가 사연을 전합니다.

<기자>

크로아티아와 카메룬 경기 직후, 선수들이 90분의 열정이 스며든 유니폼을 교환합니다.

크로아티아 라키티치와 카메룬의 음비아는 거기서 멈추지 않았습니다.

선수 대기실로 이동하다 서로에게 눈짓을 보내더니, 갑자기 하의를 벗어 건넵니다.

지난 시즌 스페인 세비야팀에서 함께 뛰며 유로파리그 우승을 이끌었던 두 선수는 다음 시즌부터 각자 다른 팀에서 뛰게 됐는데 최고의 무대인 월드컵에서 각별한 우정을 과시했습니다.

---

칠레와 스페인전이 벌어지는 경기장 밖에서 입장권을 구하지 못한 칠레팬들이 시위를 벌입니다.

[엔리케 란스크론/칠레팬 : 칠레에서 수천킬로미터 떨어진 브라질까지 왔지만 표가 없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칠레가 2대 0으로 이겨 16강행을 확정 짓자, 시위는 난동으로 바뀌었습니다.

칠레 팬들은 미디어 출입구로 몰려들어 경기장 난입을 시도했지만, 경찰에 저지당했고 80명 이상이 체포됐습니다.

---

세계적인 스타 포르투갈의 호날두가 얼굴을 찡그린 채 왼쪽 무릎에 얼음찜질을 받습니다.

호날두는 팀 훈련을 제대로 소화하지 못했는데 세계 주요 언론들은 월드컵 직전 호날두를 괴롭혔던 무릎부상이 재발했다고 잇따라 보도했습니다.

팀 동료 베투가 '근거 없는 루머'라고 일축했지만, 부상설은 사그라들지 않고 있습니다.

(영상편집 : 최은진)

[미공개 영상] '부상 투혼' 주장 반 페르시…감동적인 플레이

[미공개 영상] 카시야스의 몰락…23개 카메라에 포착

[하이라이트 영상] 칠레, 무적함대 스페인 격파…'다크호스' 부상

[생생영상] 호주 출신 K리거 윌킨슨의 월드컵…투지 빛났다!

[생생영상] 리포트 도중 '기습 뽀뽀' 당한 기자…당황? 황당!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