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통신장애 불편 고객에 보상 방안 마련 중"

박진원 기자 parkjw@sbs.co.kr

작성 2014.03.21 08:10 수정 2014.03.21 10:09 조회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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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은 오늘 어제 오후 6시부터 있었던 통신 장애와 관련한 보상 방안을 마련 중이라고 공지했습니다.

SK텔레콤은 보도자료와 T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장애로 불편을 겪은 고객에 대한 보상 방안을 마련 중"이라며 "이와 관련한 사항은 추후 안내해 드리겠다"고 밝혔습니다.

SK텔레콤은 통신 장애가 어제 오후 11시40분쯤 완전히 정상화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일부 이용자들은 그러나 오늘 아침까지 음성 또는 데이터 통화를 할 수 없다며 불편을 호소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