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동두천 중앙역서 전동차 탈선…"원인 조사 중"

<앵커>

1호선 동두천 중앙역에선 전동차가 탈선했습니다. 경부고속도로에선 외제차와 경찰차의 추격전이 벌어졌습니다.

최재영 기자입니다.

<기자>

전동차 2칸만 선로 위에 덩그러니 서 있습니다.

오늘(16일) 오전 9시 20분쯤 동두천 중앙역으로 진입하다 탈선한 1호선 인천행 전동차의 남은 부분입니다.

[이쪽 사고 나서 이용 못 하시고 1, 2번 이용하세요.]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인천 방향 선로가 통제되면서, 4시간 넘게 전동차 운행이 지연됐습니다.

[임사순/경기도 동두천시 어수로 : 병원에 환자가 있어서 병간호하러 가야하는데. (여기서 얼마나 기다리신거에요?) 여기서 30분이요.]

코레일은 전동차 주행장치에 이상이 있었던 것으로 보고 정확한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오늘 새벽 인천에서 도난당한 외제 차가 고속도로에 들어섰다가 경찰과 추격전을 벌였습니다.

경찰은 도난 차량을 30㎞가량 추격해 새벽 4시 15분쯤, 경부고속도로 회덕분기점 부근에서 22살 황 모 씨를 검거했습니다.

---

오늘 새벽 4시 40분쯤에는 서울 용산구 소월로에서 19살 오 모 군이 몰던 승용차가 상가 건물로 돌진해 함께 타고 있던 5명이 다쳤습니다.

경찰조사결과 오 군은 혈중 알코올 농도 0.083%의 음주 상태로 운전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영상취재 : 김명구, 영상편집 : 박진훈)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