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재중, 거미와 콘서트 연습 '코믹 본능 발산'

김재중, 거미와 콘서트 연습 '코믹 본능 발산'
김재중이 주말 정규 콘서트를 앞두고 라이브 밴드 연습 중인 현장을 전격 공개 했다.

소속사 측은 “김재중이 자신의 정규 1집 아시아 투어를 앞두고 라이브 밴드 연습에 한창이다. 록 장르의 앨범이기 때문에 밴드와의 디테일한 합을 맞추기 위해 연일 연습에 몰입 하고 있으며 30일에는 게스트들과 본격적인 연습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김재중의 이번 정규 1집은 음악성과 대중성의 조화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윤도현, 하동균, 이상곤, 용준형 등이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관계자는 “보컬 피처링 곡에 깜짝 놀랄 게스트들이 섭외됐다. 최근 한 식구가 된 매력적인 가창력의 주인공 거미를 비롯해 가요계 선후배들이 김재중과 멋진 무대를 준비 중이다”라고 말했다.

사진 속에서 김재중은 라이브 밴드와 함께 호흡을 맞춰 보며 공연 준비를 하고 거미와 다정하게 연습을 하는 훈훈한 장면이 포착돼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또 거미와의 연습 사진에서는 개구쟁이 로커의 모습을 보여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29일 발표 된 김재중의 정규 1집은 일본, 싱가포르 등을 포함 총 10개국 아이튠즈 종합 차트(일본, 대만,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홍콩, 인도네시아, 바베이도스, 리투아니아)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전 세계 34개국 차트에 진입 하며 글로벌 스타로서의 위용을 과시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