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은 민주당 김한길 대표의 원내복귀 방침에 대해 장외투쟁을 완전히 마무리하는 계기가 돼야 한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새누리당은 김 대표가 순회투쟁을 마무리한 만큼 이제 국회 내에서 정책경쟁에 주력해야 한다며 장외투쟁에 대한 미련은 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또 '시민사회단체 등과 전국적 연대기구를 만들겠다'는 김 대표의 구상에 대해서는 행여 새로운 장외투쟁을 염두에 두는 게 아닌지 걱정된다면서 시민단체의 정책 의견을 듣는 기구이기를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