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밀양송전탑 공사 반대' 시위 15명 경찰 연행

'밀양송전탑 공사 반대' 시위 15명 경찰 연행
밀양송전탑 공사 반대 시위를 벌인 청년단체 회원 15명이 경찰에 연행됐습니다.

진보 성향 청년단체 '청년좌파' 소속 회원 20여 명은 오늘(9일) 오후 3시쯤 한국전력공사 서울지역본부에서 밀양 송전탑 공사 중단과 구속된 환경운동단체 활동가 석방을 요구했습니다.

이들 가운데 다섯 명은 건물 앞쪽에 설치된 차양 위에 올라가 시위를 벌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오후 4시 반쯤까지 남아 시위를 벌이던 15명을 집시법 위반 혐의 등으로 연행해 서울 서대문경찰서와 강남경찰서에서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