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이 동부발전당진㈜의 일부 지분을 팔아 전략적투자자(SI) 영입을 추진한다.
동부건설은 1일 "동부발전당진㈜의 보유 지분 일부 매각을 검토하고 있다"며 "보유 지분 60% 중 10∼20%를 팔 계획"이라고 밝혔다.
동부건설과 동서발전은 6대4의 비율로 동부발전당진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동부건설, 동부발전당진 지분 매각 추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