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가족이 생겼어요!!
할머니댁에 와서 오랜만에 가족들과 이야기도하고 송편과 전도 같이 만들어서 나눠 먹고있어요~~
오랜만에 왔는데 새로운 가족이 생겼어요!!
▶ 제보 : 명수마누라
7년 만의 귀향길
7년 만의 귀향길
오랜만에 형제들 모여서 좋은 자리 함께했습니다
부산명물 곰장어 요리에 소주 한 잔
정이 두잔
역시 가족이란단어는 참 좋은 거 같아요
▶ 제보 : 위드캠핑
바다도 보고 바비큐도 먹고
한국에서 학교 다니는 유학생입니다. 이번 추석에 남자친구랑 남자친구 부모님과 같이 속초에 놀러갔어요. 바다도 보고 바비큐도 먹고 행복했습니다.
▶ 제보 : 장빛나 여
시어머니표 추석 아침 밥상!
감사합니다 어머니~♥
▶ 제보 : esther82
한장의 추석
▶ 제보 : ▷피릿세민뀨◁
▶ '한 장의 추석' 참여하기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