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상반기 세금 징수실적 46%…15년 만에 최저치 이호건 기자 Seoul 작성 2013.09.20 13:34 조회 조회수 PIP 닫기 올해 상반기 세수진도비가 15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국세청이 제출한 국정감사 자료에 따르면 목표 세수 대비 징수실적인 세수진도비가 올해 6월까지 46.3%, 92조 1천 877억에 그쳤습니다. 7월까지의 세수진도비도 58.5%에 불과했는데, 이는 재작년 65%, 지난해 64.7% 등과 비교해볼 때 저조한 실적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호건 기자페이지 바로가기 좋아요 4,944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휴대전화로 지켜본 '2분'…인구 52만 섬나라 기적 '눈물' 동영상 기사 상점 문 뜯은 뒤 닥치는 대로 약탈…"재앙 그 자체" 절규 동영상 기사 드론도 막는 베이징에 '경비행기'…108층 충돌 미스터리 동영상 기사 국내 최초 '목조 아파트' 짓는다…화재 걱정 뒤집은 비밀 "최소 두 팀 제쳐야 가능"…32강 막차 이 경기에 달렸다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