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4호선 단전…선바위역∼금정역 운행 지연

4호선 단전…선바위역∼금정역 운행 지연
오늘(18일) 오후 5시 27분 서울 지하철 4호선 선바위역에서 금정역 구간 전동차 전기공급이 중단돼 하행선 전동차가 지연되거나 중단 운행됐습니다.

선로 관리를 맡은 코레일이 응급 복구에 나서 하행선 정부과천청사역에서 금정역 구간은 오후 5시 32분, 선바위역에서 정부과천청사역 구간은 오후 5시 39분에 각각 전기공급이 재개됐습니다.

사고 구간 전동차 운행은 선바위역에 멈춰선 전동차가 오후 5시 57분 회송 조치되면서 정상화됐습니다.

코레일과 서울메트로 측은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