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공단 분과위 협의…재가동 문제 협의 안정식 기자 Seoul 작성 2013.09.04 17:36 조회 조회수 PIP 닫기 남북이 개성공단 남북공동위원회 산하 분과위원회 회의를 열고 공단 재가동 문제를 협의하고 있습니다. 오늘(4일) 투자보호·관리운영 분과위와 국제경쟁력 분과위에서는 공단 내에서 위법행위가 발생했을 경우 분쟁을 처리하는 방안과 외국기업 유치 방안 등이 논의되고 있습니다. 남북은 분과위 논의결과를 바탕으로 오는 10일 공동위 2차 회의를 열고 공단 재가동 시점 등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홍명보의 실패한 도박"…외신들 콕 집은 충격패 이유 경기 후 돌연 인터뷰 중단…"방해말라" 선수들에 결국 동영상 기사 밤낮없이 "현금 OK?"…강남 피부과 냉장고에 '무더기' 동영상 기사 택시기사 끌고가 '퍽퍽'…동성로 한복판 분풀이, 무슨 일 동영상 기사 39초 뒤 더 크게 요동…"다 파괴" 공포에 질린 사람들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