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국방부가 러시아가 탐지한 지중해상에서 발사된 탄도미사일은 자신들이 쏜 미사일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스라엘 국방부는 자신들이 탄도미사일 한 발을 시험 발사했다며 그 이상 구체적인 설명은 내놓지 않았습니다.
앞서 러시아 군 당국은 러시아의 조기경보레이더가 우리 시간으로 오후 3시 16분에 지중해 중앙 부근에서 두 발의 탄도 미사일이 동쪽 해안으로 발사된 것을 탐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시리아를 둘러싼 긴장이 고조된 가운데 미사일 발사가 탐지됐다는 보도가 나오자 한때 미군 함정이 미사일 공격을 시작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습니다.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