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고희선 의원 지병으로 별세 최대식 기자 Seoul 작성 2013.08.25 16:29 수정 2013.08.26 21:29 조회 조회수 이미지 확대하기 새누리당 고희선 의원이 오늘(25일) 지병으로 별세했습니다. 고 의원은 경기 화성에서 제17, 19대 의원을 지냈으며 지난해부터는 경기도당위원장을 맡았습니다. 고인은 국내 종묘산업 1위 업체인 농우바이오의 회장이기도 하며, 국회의원 재산공개 때마다 재력가 상위에 올랐습니다. 현역 의원인 고인에 대한 영결식은 국회장으로 치러집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최대식 기자페이지 바로가기 좋아요 1,121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경찰 압수수색 중 '쿵'…13층 자택서 추락해 사망 "죄송" 김민재 결국 해명글 올렸다…남아공전 교체 전말 동영상 기사 "나도 털렸다" 곳곳서 난리…'문단속 주의' 경고 동영상 기사 "청소 알바 왔습니다" 들어와 돌변…집주인 날벼락 동영상 기사 잇단 사고에 결국…"7월부터 지하철 반입 금지"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