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개성공단 기반시설 점검 인원 귀환

개성공단 기반시설 점검 인원 귀환
남과 북의 개성공단 정상화 합의에 따라 공단 내 시설을 사전 점검하기 위해 오늘(17일) 오전 방북했던 우리 측 인원들이 돌아왔습니다.

한국전력과 KT, 개성공단관리위원회 관계자 등 30명은 오늘 오후 5시 차량 12대에 나눠 타고 도라산 남북출입사무소를 통해 귀환했습니다.

이들은 개성공단에서 지난 4개월 이상 가동이 중단된 공단 내 전력과 통신, 용수 등 인프라를 점검했으며 모레 다시 방북해 기반시설 점검을 계속할 예정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