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서울 갈현동 연립주택 화재…12명 대피

어젯(14일)밤 11시 반쯤 서울 은평구 갈현동에 있는 4층짜리 다세대 주택 1층에서 불이 났습니다.

이 불로 연기가 위층으로 번져 집 안에 있던 입주민 12명이 놀라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불은 불이 시작된 1층 주택 내부 46㎡를 모두 태워 소방서 추산 1천500만 원의 재산피해를 낸 뒤 20분 만에 꺼졌습니다.

경찰은 불이 시작된 1층에서 거주자가 일부러 불을 냈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