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무면허 10대 도난차로 '무모한 질주'…6명 사상

<앵커>

10대가 몰던 차량이 사고가 나 차에 타고 있던 2명이 숨졌습니다. 무면허 운전 이었고, 차도 도난 신고된 차였습니다.

박현석 기자입니다.



<기자>

승용차 앞부분이 종잇장 구겨지듯 심하게 찌그러졌습니다.

어젯(7일) 밤 10시 40분쯤 대구 달성네거리 부근에서 10대 5명이 타고 있던 승용차가 마주오던 차를 들이받은 겁니다.

이 사고로 승용차에 타고 있던 18살 송모 군 등 2명이 숨지고, 4명이 중경상을 입었습니다.

경찰은 숨진 송 군등 10대들이 무면허로 도난신고된 차량을 몰고 가다 중앙선을 넘어 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밤 11시 20분쯤 서울 목동에서는 택시 한 대가 인도로 돌진하는 아찔한 사고도 있었습니다.

택시끼리 충돌한 직후 인도를 덮쳐 가로등과 가로수, 그리고 인도에 주차돼 있던 오토바이까지 피해를 입었습니다.

24시간 운영하는 한 패스트푸드점 바로 앞이었지만, 다행히 보행자가 없어 인명피해는 없었습니다.

[정기석/목격자 : '쾅'할 때 나와보니까 택시가 밀고 오다가 하나가 떴어. 공중에서 떴더라고 차가. 아마 그렇게 들어와서 박치기하지 않았나 예상은 하는데 그건 정확하게 눈으로 못 봤고.]

경찰은 택시 한 대가 차선을 변경하는 과정에서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