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전북 영유아 수족구병 환자 크게 늘어 SBS 뉴스 Seoul 작성 2013.07.30 17:56 조회 조회수 PIP 닫기 최근 영유아 사이에서 수족구병 환자가 늘고 있어서 주의가 요구되고 있습니다. 이달 셋째 주 전북의 외래환자 1천 명 가운데 수족구병 의심환자는 15.7명으로 둘째 주 11.8명에 비해서 크게 늘었습니다. 전라북도는 수족구병은 증상이 나타난 지 일주일이 지나면 대부분 자연적으로 회복되지만 일부 신경계 합병증이 나타날 수 있다며, 영유아 개인위생과 장난감 소독 등에 더욱 신경 써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동영상 기사 손흥민 부친 굳은 얼굴로 '벌떡'…곽튜브 영상서 포착 "죄송" 김민재 결국 해명글 올렸다…남아공전 교체 전말 '박수홍 동거설' 퍼뜨린 형수 "여성 물건 여러번 봐서…" 동영상 기사 한때는 '남자 신데렐라'…"이 나이에" 장발 늘어뜨렸다 "경찰이 방문 열자마자…" 13층 자택서 남성 추락사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