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직장인 67%, 휴가 중 회사로부터 연락받아봤다"

취업포털 사람인 설문조사…56%는 "회사 연락 일부러 피해"

"직장인 67%, 휴가 중 회사로부터 연락받아봤다"
직장인 10명 가운데 7명 가까이가 휴가 중에 회사로부터 연락을 받아본 경험이 있다는 조사결과가 나왔습니다.

취업포털 사람인은 지난 22일부터 28일까지 직장인 2천57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67.2%가 휴가 기간에 회사로부터 연락을 받아봤고 이 가운데 35.6%는 휴가 도중 회사로 복귀했다고 답했다고 밝혔습니다.

설문에 참여한 직장인의 56.5%는 휴가 기간에 오는 회사의 연락을 일부러 피하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이유로는 휴가를 방해받을 것 같아서라는 응답이 66.2%로 가장 많았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