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취객 폭행하고 가방 뺏은 10대 2명 입건

취객 폭행하고 가방 뺏은 10대 2명 입건
서울 광진경찰서는 취객을 때리고 금품을 빼앗은 혐의로 19살 이모 씨를 구속하고 19살 김모 씨를 불구속 입건했습니다.

이씨 등은 지난 17일 새벽 서울 화양동 한 길가에서 술 취해 쓰러져 있는 28살 이모 씨한테 폭력을 휘두르고 금품 3백여만 원이 든 가방을 훔쳐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 조사결과 친구 사이인 이들은 유흥비를 마련하기 위해 범행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