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강도 2인조 구속…자동 신고 접수 시스템 활용 임찬종 법조전문기자 Seoul 작성 2013.07.25 01:41 조회 조회수 이미지 확대하기 경기 성남 수정경찰서는 27살 박모씨 등 2명을 편의점 강도 혐의로 구속했습니다. 박씨 등은 지난 22일 새벽 경기도 성남시 태평동의 편의점에서 종업원을 흉기로 위협하고 금품 40만원을 빼앗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당시 종업원이 몰래 수화기를 내려놔 신고가 접수됐다며, 강도 위험이 높은 업소의 경우 수화기를 내려놓고 7초가 지나면 신고가 자동 접수되는 시스템을 운영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임찬종 법조전문기자페이지 바로가기 좋아요 6,262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동영상 기사 "분명 2주 전 학교 왔는데"…땅속에서 드러난 충격 사실 "죄송" 김민재 결국 해명글 올렸다…남아공전 교체 전말 동영상 기사 "발견하면 즉시 물 밖으로"…비상 걸린 바닷가 경찰 압수수색 중 '쿵'…13층 자택서 추락해 사망 동영상 기사 "나도 털렸다" 곳곳서 난리…'문단속 주의' 경고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