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잠수교 다시 통제…"오후 2시쯤 통행 재개"

잠수교 다시 통제…"오후 2시쯤 통행 재개"
한강 수위가 높아지면서 잠수교 차량 통행이 다시 통제됐습니다.

서울지방경찰청은 오늘(24일) 아침 7시 41분부터 차량 통행을 통제한다고 밝혔습니다.

어젯밤부터 통제됐던 잠수교 통행은 새벽 3시쯤 수위가 5m까지 떨어져 재개됐다가 오전부터 수위가 차량 통제 수위인 6.2m를 넘어 다시 통제됐습니다.

잠수교 수위는 9시 현재 7.2미터를 넘어서고 있습니다.

한강홍수통제소는 서해안 만조의 영향과 팔당댐 방류량 때문에 한강 수위가 상승하고 있다며 오후 2시쯤에는 다시 수위가 줄어 차량 통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보행자통행은 늦은 오후쯤 재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