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개성공단 물자 반출 엿새째…859t 반입

개성공단 물자 반출 엿새째…859t 반입
통일부는 개성공단 물자 반출 엿새째인 18일 입주기업 관계자 등 590명이 차량 408대를 동원해 원부자재와 완제품, 설비 등 859t을 실어 내려왔다고 밝혔다.

이날 방북 인원은 개성공단에서 물자 반출이 시작된 지난 12일 이후 역대 최대 규모로, 엿새 동안 입주기업인들이 실어온 물자는 모두 2천963t에 달한다.

19일에는 이날보다 더 많은 규모인 136개사 597명이 차량 417대를 동원해 개성공단을 찾아 물자를 실어올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